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상품 ]사이즈를 조절하고 싶어요. (목걸이/팔찌/발찌)

상품에 따라 본체인과 연장체인이 함께 또는 따로 제작이 되어 출고가 됩니다.


그리고 상품에 따라 본체인의 조절여부가 다르며 연장(여유)체인은 늘리거나 줄이는 등의 조절이 모두 가능합니다.


따라서 구매전 상품의 본체인 조절이 가능한지 여부를 꼭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체인조절이 불가능한 상품


스네이크체인 / 뱀체인 / 블랙색상 도금이 된 상품 등



체인을 늘릴 수 없는 상품 (사이즈를 줄일 수는 있는 상품)


팬던트 또는 장식에 체인이 연결되어있는 상품



본체인을 늘릴 수 있는 상품


팬던트 또는 장식에 연결링이 있어서 체인이 연결링에 달려있는 상품


자체제작 상품



체인을 늘릴 때에는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줄이는 것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실버색상 - 본체인 10cm당 1000원

핑크색상 - 본체인 5cm당 1000원

연장체인 색상무관 - 5cm당 1000원


원하시는 길이로 제작이 가능하며 주문시 배송메세지에 본체인+연장체인 형식으로 원하시는 길이를 남겨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연장을 원하시는 길이만큼 저희 전용계좌 농협,국민,SC제일은행으로 입금을 주시면 되십니다.


농협 : 301-0137-5920-81

국민 : 032901-04-234298

SC제일 : 300-20-042899


상품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


[ 배송 ]첫 구매후 무료배송쿠폰은 언제 받을수 있나요?

첫 구매 후에 배송이 완료되고 7일이 되면 쿠폰이 자동발급됩니다.

[ 상품 ]첫 구매후 무료배송쿠폰은 언제 받을수 있나요?

첫 구매 후에 배송이 완료되고 7일이 되면 쿠폰이 자동발급됩니다.

[ 상품 ]A/S를 받고 싶어요.

수령 후 7일이 초과된 상품에 대해 파손/재도금 등의 A/S를 받고 싶으시다면


배송비와 일정금액의 A/S금액이 발생합니다.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또는 네이버 톡톡 등에


주문자성함/연락처뒷자리/상품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후 절차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를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상품 ]불량/파손 등의 접수 기간이 알고 싶어요.

상품의 불량/파손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바로 접수를 주시는 편이 좋으십니다.


수령 후 7일이 초과되면 유상 A/S로만 접수가 됩니다.


구매에 꼭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상품 ]배송비 없이 무상으로 수리를 받고 싶어요.

상품의 사용에 따른 A/S는


수령 후 7일이내에는 무상,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진행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배송비없이 진행될 수 있지만 사용에 따른 파손은 대부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

[ 배송 ]불량인것같아요.

상품을 사용함에 있어 상품에 파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령 후 7일이내에는 무상으로 교환이나 A/S가 가능합니다.


다만 부품의 분실, 수령 후 7일이 초과된 주문상품은 배송비와 A/S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발생즉시 빠르게 문의 또는 접수를 주시는 편이 좋으십니다.


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

[ 상품 ]큐빅이 빠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수령당일 큐빅이 빠진채 수령을 하셨거나 혹은 수령당일 사용에 관련하여 큐빅이 빠졌다면 이는 무상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또한 꼭! 당일 혹은 다음날 오전에는 접수가 되어야 무상으로 진행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에 따른 큐빅이 빠진 상품은 수령 후 7일까지는 무상으로 A/S를 진행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배송비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 배송비없이 교환이나 A/S를 처리드리고 있습니다.


수령 후 7일이 초과된 상품은 유상으로 A/S가 진행되며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이는 전자상거래법상의 정책임을 꼭 구매전후 참고부탁드립니다.

[ 상품 ] 양면각인을 주문하였는데 한면만 각인이 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각인상품은 상품에 따라 문구입력 및 선택의 옵션이 있습니다.


이때 문구입력옵션에 모두 원하시는 문구를 입력하였지만 각인선택옵션을 한면(앞면 혹은 뒷면)만 선택을 해주시면


앞면 혹은 뒷면만 각인이 제작되어 출고가 됩니다.


양쪽을 모두 각인하길 원하시면 양면각인 또는 앞뒤각인 등의 옵션을 선택해주셔야 모두 각인이 제작되어 출고됩니다.


주문량이 많기때문에 모든 고객님들께 연락을 드리지못하는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구매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각인상품을 구매하였는데 취소를 하고 싶어요.

각인상품은 100% 수제작 상품으로 주문을 주신 후 주문확인 즉, 배송준비중 또는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취소가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로 주문을 주신 경우 주문확인이 되면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며 문의를 주시지않고 취소요청을 하시면


취소거부(철회)가 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저희 100k에서는 오후 12시(정오) ~ 오후 2시까지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그 이전 취소요청 또는 취소문의에 대해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이미 출고가 된 상태라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취소요청은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  네이버톡톡 등으로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되십니다.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상품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저희 100k에서는 오후 12시(정오) ~ 오후 2시까지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그 이전 취소요청 또는 취소문의에 대해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이미 출고가 된 상태라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취소요청은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  네이버톡톡 등으로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되십니다.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배송 ]해외배송을 받고 싶어요.

국내에 거주하시면서 해외배송을 보내고 싶으신 경우는 배송을 원하시는 해당국가의 배송비만 추가로 입금을 주시면 되십니다.


다만 해외에 거주하시면서 배송을 받고 싶으신 경우는 인증 등의 이유로 인해 간편가입 중 페이스북/카카오톡 로그인을 추천드리며


주문후 혹은 장바구니에 담으신 뒤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꼭 주셔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혹은 게시판에 페이스북 메신저로 연락드릴께요~ 등의 문구를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릴 수 있음을 꼭 참고해주세요!

[ 상품 ]낱개로 판매되나요? 혹은 한쌍 판매인가요?

상품 옵션 또는 상세내용에 1p - 낱개판매 등의 내용이 없다면


귀걸이/귀찌는 한쌍으로 출고가 됩니다.


피어싱의 경우는 2p - 한쌍판매 등의 내용이 없다면 낱개로 판매가 되는 것이니 오해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상품 ]알러지방지액을 발라주세요.

주문시 배송메세지에 알러지방지액 처리를 요청하시면 알러지방지액 처리후 출고가 됩니다.


다만 알러지방지액은 써지컬스틸 소재와 티타늄침에는 처리가 되지않으며


신주소재에만 처리가 됩니다.


또한 알러지방지액은 다소 얇게 처리될 수 있으니 수령후 알러지방지액 또는 효과가 같은 투명매니큐어를 덧발라주시면


더욱 안심하시고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상품 ]피어싱 바길이 변경 가능한가요?

피어싱앞장식 / 피어싱바 / 피어싱뒷볼 이렇게 분리가 가능한 3단분리 피어싱은 피어싱 바길이 변경을 무상으로 진행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상품이 가능한 것은 아니기때문에 주문전 미리 문의를 주시면 변경여부를 말씀드릴 수 있으며


안내를 받으신 후 가능한 상품이라면 주문시 원하시는 피어싱바의 길이를 배송메세지에 적어주시면 되십니다.


본 FAQ 또는 문의없이 배송메세지에 적어주시면 변경이 되지않고 출고가 될 수 있습니다.


꼭 구매에 유의를 부탁드립니다.

[ 배송 ]매장은 없나요? 매장수령을 하고 싶어요.

저희 100k는 온라인 쇼핑몰로 매장을 보유하고 있지않습니다.


다만 서울 서교동 홍익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연계 매장이 있으므로 여기서는 방문수령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러나 제작으로인해 주문당일 수령은 어려우시며 다음날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방문수령은 오후 2시~오후 7시까지만 가능하시오니 방문시간을 꼭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는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  네이버톡톡 등으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취소가 완료되었는데 환불이 안되었어요.

결제일과 취소일이 같다면 카드의 경우 1일~2일내 / 무통장주문의 경우 환불계좌를 전달받은 날로부터 24시간안에 실제환불이 진행됩니다.


다만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르다면 카드결제의 경우 (체크카드포함) 2일~최대 5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이는 해당 결제 카드사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배송 ]제작출고 및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저희 100k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95%이상 거의 대부분의 상품이 수제작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일부터 당일 오전 7시~ 오전 9시정도의 주문량만 당일출고가 가능한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배송기간은 각인제작상품을 제외하고 약 1~2일정도 안에 모두 출고가 됩니다.


그리고 출고후 제주도 및 도서산간을 제외하고는 보통 1~2일안에 수령하실 수 있도록 배송이 됩니다.


명절/연휴 등 택배물량이 폭주하면 하루정도 더 늦어질 수 있으며 분실인 경우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진행되오니 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

[ 배송 ]제주도 / 도서산간 배송료를 안내받았습니다.

저희 100k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CJ정책에 따라 추가 운임료가 발생합니다.


제주도는 3000원 / 도서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3000~9000원 까지 발생합니다.


회원이신 경우 제주도 배송비는 주문시 함께 결제해주실 수 있지만 도서산간지역은 함께 결제되지않습니다.


때문에 CJ시스템에서 확인후 따로 안내를 드립니다.


비회원/네이버페이의 경우 제주도 및 도서산간 추가 배송비는 함께 상품금액과 함께 결제되지않으며


때문에 CJ시스템에서 확인후 따로 안내를 드립니다.


추가 배송비가 입금되지않으면 실제출고는 되지않으오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구매에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 배송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저희 100k의 계약 택배사는 CJ대한통운 입니다.

[ 상품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아직 입금대기중이에요.

무통장 주문의 경우 입금자성함과 금액이 모두 일치하여야만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진행됩니다.


때문에 입금 후에도 아직 미입금상태로 확인이 되신다면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  네이버톡톡 등으로 주문자 성함 / 연락처 / 입금자 성함을 꼭 알려주세요.


확인후 빠르게 처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상품 ]입고알람을 받을 수 있나요?

저희 100k에는 따로 입고알람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지않습니다.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  네이버톡톡 등으로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해당상품의 입고후 따로 안내를 드립니다.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배송 ]게시판 외에 쉽게 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저희 100k에서는 카카오톡 채널과 네이버톡톡 문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PC 기준


오른쪽 중간 노란색 표시 - 카카오톡 채널 "백케이고객센터"

오른쪽 중간 녹색의 표시 - 네이버 톡톡


모바일 기준


오른쪽 하단 노란색 표시 - 카카오톡 채널 "백케이고객센터"

오른쪽 하단 녹색의 표시 - 네이버 톡톡



위 방법으로 문의를 주시면 고객센터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6시안에 확인되어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 주문을 주셨다면 주문자 성함/연락처 뒷자리를 전달주세요!


주문을 주시지않았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하세요!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상품 ]게시판 외에 쉽게 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저희 100k에서는 카카오톡 채널과 네이버톡톡 문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PC 기준


오른쪽 중간 노란색 표시 - 카카오톡 채널 "백케이고객센터"

오른쪽 중간 녹색의 표시 - 네이버 톡톡



모바일 기준


오른쪽 하단 노란색 표시 - 카카오톡 채널 "백케이고객센터"

오른쪽 하단 녹색의 표시 - 네이버 톡톡



위 방법으로 문의를 주시면 고객센터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6시안에 확인되어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 주문을 주셨다면 주문자 성함/연락처 뒷자리를 전달주세요!


주문을 주시지않았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하세요!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배송 ]비회원인데 주문번호를 잃어버렸어요. 어떻게 조회를 할 수 있나요.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  네이버톡톡 등으로 으로 주문자 성함/연락처 뒷자리를 전달주시면 확인후 안내를 드립니다.


이때 주문번호 또한 전달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회원으로 주문을 주실때의 비밀번호는 저희가 알 수 없으니 비밀번호는 꼭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상품 ]비회원인데 주문번호를 잃어버렸어요. 어떻게 조회를 할 수 있나요.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  네이버톡톡 등으로 으로 주문자 성함/연락처 뒷자리를 전달주시면 확인후 안내를 드립니다.


이때 주문번호 또한 전달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회원으로 주문을 주실때의 비밀번호는 저희가 알 수 없으니 비밀번호는 꼭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배송 ]묶음배송으로 받고 싶어요.

주문을 중복하셔서 하시더라도 기본적으로는 따로 배송이 됩니다.


때문에 묶음배송을 요청하시지않으면 따로 배송될 확률이 높으며 묶음배송이 되지않은 경우는 따로 배송비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따로 주문을 하시더라도 실제 출고가 되지않았다면 묶음배송을 신청하실 수 있으시며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 /  네이버톡톡 으로 주문자 성함/연락처 뒷자리와 함께 배송비를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전달주시면 되십니다.


게시판으로 적어주시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바로 삭제처리가 되오니 게시판 사용은 단순 문의만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기본 2500원입니다.


무료배송 상품을 함께 구매하시면 배송비는 무료이며 결제금액 3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 상품 ]색상도금이 된 귀걸이 뒷침이 거뭇거뭇해요. 왜죠?

이유는 2가지정도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첫째는 도금과정에서 귀걸이침을 잡아놓고 도금제작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귀걸이 침부분이 완전히 도금이 되지 않습니다.


이는 제작시기나 순서에 따라 모두 다르지만 거뭇한 색상은 도금이 되지않은 써지컬스틸 본연의 색상으로 인체에 무해하오니 사용에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두번째는 도금에는 문제가 없지만 클러치 사용으로인해 도금이 벗겨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상당히 많으며 검수과정에서 침부분과 클러치 체크를 약 2~5회정도 진행하는데


이 과정에서도 도금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이때에도 첫번째와 같이 거뭇한 색상을 보실 수 있는데 써지컬스틸 본연의 색상으로 인체에 무해하오니 사용에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 상품 ]고객센터 안내절차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주문사항에 제작 및 제작과정에서의 문제 또는 고객님의 요청사항 반영을 확인드리기 위해


그리고 상품/배송비 등 전반적으로 주문관련 내용에 대해 안내를 드릴 때 기본적으로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1차로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톡톡으로 안내를 드리며 2차로 유선 3차로 문자를 드립니다.


그러니 주문에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 카카오톡 "백케이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오전 11시 ~ 오후 6시


고객님들의 문의는 위 시간내에 받고 있으며 고객센터 이용을 제외한 고객님들께 제작 및 상품관련 안내는 이보다 빠르거나 늦을 수 있습니다.


이는 주문주신 상품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작드리고자 함이오니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상품 ]써지컬스틸로 제작된 상품은 무엇인가요?

저희 100k 상품 중 상품이름에 써지컬스틸이라고 적힌 상품은


장식에 사용되는 진주, 큐빅, 원석 등을 제외하고는 연결고리, 귀침, 뒷클러치 등 모든 부분이 써지컬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구매에 상품이름을 확인하여 주시면 더욱 편하게 쇼핑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 상품 ]써지컬스틸은 변색이나 알러지가 없나요?

써지컬스틸로 제작된 상품 중 실버색상을 띄는 것은 무도금에 광택작업(유광/무광)만 진행된 상품입니다.


광택작업이 되지않은 기본 써지컬스틸 금속의 색상은 짙은 회색을 띄게 됩니다.


때문에 광택작업을 하게 되는 것이며 무도금인 실버색상은 변색이나 알러지가 발생하지않는 것이 맞습니다.


그리나 핑크 또는 골드색상으로 도금된 써지컬스틸은 도금자체만으로는 알러지가 일어나지않으나


제작과정에서의 불순물로 알러지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며 도금으로인한 변색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러고 실버색상을 착용하여도 알러지가 일어나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니켈성분이 아닌 금속자체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일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금 외에 다른 금속은 착용하시기 어려우십니다.


색상에 무관하게 제작과정에서의 불순물이 있을 수 있으니 착용전 피부에 닿는 부분을 과산화수소 또는 뜨거운 물로 간단히 세척해주시면


불순물을 제거하여 알러지를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변색은 은이나 신주처럼 빠르지않으며 서서히 진행이 되고 그 원인이 되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비, 수돗물같은 일반적인 수분에 노출이 되었을 때


- 샴푸, 비누와 같은 화학성분에 노출이 되었을 때


- 수영장물과 같은 높은 화학성분이 섞인 물에 노출이 되었을 때


- 바닷물과 같이 매우 높은 염분이 섞인 물에 노출이 되었을 때


일반적인 수분에 노출이 되었을 경우 부드러운 천 등으로 닦아서 건조해주시는 것만으로도 변색은 충분히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화학성분이나 바닷물에 노출이 되었을때에는 급격하게 변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색은 1차로 골드색상을 띄게 되고 2차로는 실버색상을 띄게 됩니다.


그러나 위에 언급하였듯이 다른 소재처럼 바로 변색이 진행되지않으며 서서히 진행이 됩니다.


꼭 사용이나 관리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상품 ]써지컬스틸이란?

써지컬스틸이란 한마디로 외과용 수술도구를 제작하는 합금입니다.


영문으로는 Surgical Steel 이며 Surgical (외과의/수술의) 란 의미이고 Steel (금속)란 의미의 합성어입니다.


써지컬스틸은 제작방법에 있어서 여러가지로 분류가 되지만 저희가 사용하는 써지컬스틸 316L은 쉽게 주방용 스테인레스 / 주사바늘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물론 수술도구를 제작함에도 사용이 됩니다.


이 합금은 타 금속에 비해 니켈함유량이 극히 적어서 알러지반응이 거의없고 은이나 신주 소재와는 달리 변색도 없으며 내구성도 무척 강한편에 속합니다.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며 일반적인 수분/땀 등에는 알러지나 변색 등이 일어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내구성이 강하다보니 휘지않고 부러짐이 있으며 가공이 어려워 제작에 시일이 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주방용 스테인레스와도 같기때문에 쉽게 주전자를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주전자는 열이나 그외 성분에 변색이 거의 되지않고 사용에 있어 피부에 닿는다고 알러지가 있지않습니다.


그러나 옆을 누른다고하여 휘지않는 것과 같은 강도가 있습니다.


이와 같이 스테인레스=써지컬스틸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해를 돕고자 예를 들어 말씀을 드린 것이며 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CS CENTER
02. 334. 9335
오전11시 ~ 오후 06시까지

배송준비로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
카톡문의 또는 Q&A에 글남겨주세요!
농협 : 301-0137-5920-81
국민 : 032901-04-234298
SC제일 : 300-20-042899
예금주 : 이재상(케이스타일)
반품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5-4 1층 105호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 (1588-1255)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BANK INFO
02. 334. 9335
오전11시 ~ 오후 06시까지

배송준비로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
카톡문의 또는 Q&A에 글남겨주세요!
농협 : 301-0137-5920-81
국민 : 032901-04-234298
SC제일 : 300-20-042899
예금주 : 이재상(케이스타일)
반품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5-4 1층 105호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 (1588-1255)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